본문 바로가기
일상의기록

[내돈내산] 마켓컬리_아침식사 대용이 가능한 간식 추천!!

by 발큰신데렐라 2020. 9. 18.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[단풍고을]

늦잠 잔 아침에 냉동실에서 꺼내와 출근 후 커피와 함께 먹으면 든든하다. 추석도 다가오니 송편을 직접 만들지 않는다면 구매해보는 것도 좋을듯하다. 냉동인데 왜 이렇게 맛있지. 아참 속은 달콤한 깨가 들어있다. 

추천이유)

1. 소포장이 매우 잘 되어있다. 아침 출근길에 냉동실에서 하나 꺼내 들고 가기 좋다. 

2. 보관이 매우 용이하다. 냉동보관이 가능하고, 실온에 두 시간이면 바로 먹을 수 있다.

3. 매우 맛있다. 냉동임에도 녹은 후 식감이 쫀득하고 고소하다. 떡이나 간식 종류를 좋아하는 편인데, 근래 먹은 간식 중에 단연 으뜸이다.

한 달 안에 2회 구매함. 3 봉지 남았는데, 바로 또 구매할 예정이다. 

추천 ★

냉동실에 잘 보관중. 이미 많이 꺼내먹음
상온에서 2시간 이후 모습. 기름이 많이 없어 비닐을 뜯고 바로 먹을 수 있다.

[미니토스트]

 와인에 함께 먹을 간식으로도 좋다고 하는데, 난 아침대용 간식으로 먹고 있다. 재구매 의사 당연히 있음. 다음엔 와인과 먹은 후기도 써봐야지. 아침으로 이미 다 먹어서 다른걸 해볼 수 없었다.

추천이유)

1. 아침에 가볍게 먹기 좋다. 출근시간에 토스트 구을 필요 없이, 치즈 올려서 커피랑 먹기 너무 좋음.

2. 맛있다. 바삭거리는 식감도 좋고, 빵 자체도 매우 맛있다. 물론 치즈와 궁합도 좋다. 개인적으론 잼보단 크림치즈 쪽을 추천한다.

추천 ★★☆ (회사에서 먹긴 힘들어 별 하나 뺌)

커피랑 함께 먹기 너무 좋다

내 돈 주고 내가 산 후기. 아무런 이득도 받지않음.

진짜 그냥 추천하고싶었음. 가격도 저렴한편.